정보 통합 및 업무 혁신으로 경쟁력 확보가 가능한 시스템

정보 통합 및 업무의 표준화, 중복 업무 제거, 수작업 최소화, 업무 흐름의 파악 및 제어, 재고 감소, 원가 절감, 생산 성 증대, 제품 적시 출하, 품질 향상, 적시 의사 결정 지원 등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기업가치와 수익 창출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 시스템

각종 번호, 일자, 금액 등 회사별로 상이할 수 있는 자료 형식의 자유로운 지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기본 자료 항목 외에 회사별로 고유하게 필요한 항목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료명, 자료항목의 구성, 위치, 크기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업무적으로는 결과 관리 위주의 시스템이 아닌 프로세스 관리 위주의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다사업장 관리가 가능하며 각종 기준정보를 사용자가 자신의 환경에 따라 변경, 추가할 수 있어 회사의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미래 지향적 시스템입니다.



업무와 관련된 모든 전자문서를 통합관리

업무와 관련된 모든 문서(도면, 영상, 그림, 워드문서, Excel문서 등)를 해당 업무와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 ERP와 전자문서의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별 최적의 사용환경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시스템

사용자별로 자신만의 메뉴, 화면, 툴바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별로 자신만의 검색 조건을 미리 지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력 화면에서는 초기입력값을 미리 지정할 수 있어 매번 똑같은 검색조건을 입력하거나 똑같은 자료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하여 사용자의 시스템 운영 생산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시스템입니다.



최상의 정보 검색 기능을 제공

다양한 검색 조건을 제공하며 조회된 자료에 대하여 정렬순서의 지정이 가능하며 조회된 자료를 대상으로 특정 자료 찾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조회 자료를 출력할 수 있으며 파일로 저장하기, Excel로 열기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형태의 보고서를 직접 손쉽게 작성

모든 조회, 출력 기능에 대해서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미리보기 배율, 출력 배율의 지정이 가능하며 사용자에 의한 출력 항목의 추가 및 제거, 출력자료의 수정까지도 가능한 보고서 작성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경영분석 기능과 도구를 제공

각 업무별로 다양한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직접 내용 구성이 가능하고 Excel과도 바로 연결되는 강력한 그래프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보안 기능 제공

데이타베이스 레벨의 보안, 어플리케이션 레벨의 보안이 가능하고 권한이 없는 메뉴의 숨기기 기능을 제공하며 탭 페이지별 사용권한 지정, 화면 편집 권한 지정, 관련 파일의 공개 여부 지정이 가능한 시스템이며 일정 시간 사용이 없을 경우 자동 종료 기능을 제공합니다.